발리 신혼여행! 발리 최고급 호텔 풀빌라 알아보기(아야나. 반얀트리. 물리아)

2018. 10. 14. 23:08해외여행

아야나 리조트 앤드 스파 발리



신들의 은신처’ 라는 뜻의 산스크리트어에서 따온 이름처럼, 아야나 리조트 앤드 스파 발리는 공항에서 단지 10㎞ 떨어진 절벽 위 90헥타르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리조트이에요.

 


짐바란 만의 35m 위에 위치한 아야나의 장엄한 석양과 발리의 남서쪽 해안을 가로지르는 바다 인근의 전망은 백사장과 림바 짐바란 발리의 시설이 있어요.


 


시설물은 78개의 개인 풀빌라와 290개의 룸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야나 림바의 새로운 시설 컨셉인 또 다른 282개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룸을 포함하여, 총 650개의 룸과 빌라가 있어요. 



클릭>>아야나 리조트 앤드 스파 발리 예약하기





더 물리아


더 물리아는 확 트인 누사두아 해변 전망을 오롯이 누릴 수 있는 최고급 스위트 룸 만을 보유한 더 물리아.



문을 열면 바로 오아시스풀로 이동 가능한 숙박객 전용로가 있으며 아쿠아 풀, 라운지의 개인 카바나에서는 좀 더 프라이빗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요. 


더 라운지- 다이닝 룸에서 칵테일은 물론 애프터 눈 티와 함께 전채 요리를 매일 즐길 수 있어요. 



최고급 스위트 룸에 제공되는 버틀러의 세심한 고객 맞춤 서비스가 인상적이에요. 발리의 천혜의 자연에서 누리는 평온함 또한 다른 여행지와는 비교 불가한 매력이랍니다. 


클릭>>더 물리아 예약하기






반얀 트리 웅가산




반얀트리 브랜드의 ‘발리 반얀트리 풀빌라’는 발리 남부 해안, 탁트인 전망이 자랑인 곳이에요. 발리 반얀트리는 경사진 언덕에서 바라보는 에메랄드빛 인도양의 풍경이 압권인 호텔이에요.



현대적인 발리 건축으로 완성된 발리 최첨단 휴양 리조트는 흠없는 서비스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선사하는데요. 호텔 꼭대기 층에는 리셉션 공간과 스파를, 바와 레스토랑은 절벽 끝 지점에 배치해 파노라마 오션 뷰를 만끽하며 마사지를 받고 식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어요.



인근에 울루와뚜 절벽사원이 있어 발리의 전통문화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데요. 누사두아, 짐바란, 쿠타, 세미냑 등의 해변으로 접근하기에 편리하고 발리 국제공항까지 20분만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클릭>>반얀 트리 웅가산 예약하기




사진출처:

AYANA Resort and Spa BALI

The Mulia

Banyan Tree Ungasan